navi
user
전체 20
  • Q
    [국내항공]예약했는데 결제시한을 연장할 수 있나요?
    A
    국내항공은 선택하신 항공사에 따라 결제시한이 대부분 한시간 이내로 짧습니다.
    안내된 결제시한을 넘길경우 자동으로 예약이 취소되며, 동일 스케쥴로 재 예약이 어려울 수 있으니 결제시한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결제하셔야 합니다.
  • Q
    [국내항공]출도착편의 항공사가 다를경우 예약번호도 각각 생기나요?
    A
    네, 출/도착편의 항공사가 다를경우 항공권 수령시 필요한 '예약번호'도 각각 생성됩니다.
    각각의 예약번호를 확인하시고, 결제도 따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단, 아시아나의 경우 출/도착편이 같아도 예약번호는 각각 생성되며 별개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 Q
    [국내항공]항공권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공항의 해당 항공사 카운터에서 예약번호와 신분증 (탑승자 모두 신분증 지참)으로 간편하게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발 1시간 전 각 해당 항공사 카운터에서 항공권을 수령합니다.
    문자메세지와 마이페이지에 안내되어있는 항공사별 예약번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운항일 경우**
    '아시아나'의 경우 '에어부산'과 공동운항이므로, 해당 카운터에서 항공권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 Q
    [결제]아동요금과 유아요금은 얼마인가요?
    A
    아동요금은 만 2세 이상 12세 미만의 소아는 아동요금의 적용을 받아 성인요금의 75%를 지불하게 됩니다.
    그리고 생후 15일 이상 만 2세 미만의 소아는 유야 요금의 적용을 받아 성인 요금의 10%를 지불하게 됩니다.
    위의 두가지 사항은 보호자가 동반하는 조건이며, 유아의 경우 좌석이 따로 배정되지 않습니다.
    (단, 항공사에 따라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Q
    [결제]카드 결제한 금액의 승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승인취소를 원하시면 예약담당자에게 바로 통지하여 주셔야 합니다.
    승인취소는 결제가 완료된 후 24시간 내에는 바로 가능하며 이후 요구되는 취소는 4~5일 정도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Q
    [결제]인터넷에서 예약시 요금 결제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인터넷에서 예약시 요금결제는 카드결제, 무통장 입금, ARS결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Q
    [결제]예약금 및 완납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A
    예약금은 예약과 동시에 1인당 10%정도이며 예약 다음날까지 입금을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상품에 대한 잔액은 보통 출발 일주일 전까지 완납요청을 드립니다.
    출발 이틀 전 담당자가 전화로 최종 확정된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 Q
    [결제]카드 결제에 있어 할부도 가능하나요?
    A
    카드 결제방법에 있어서 5만원 이상의 금액일 경우 할부결제는 가능합니다.
    단, 할부에 대한 이자가 부과되오니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를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보다 알뜰한 여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 Q
    [결제]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행 받을 수 있나요?
    A
    담당자에게 요청하시면 확인 후 즉시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결제사와의 시스템 연계가 지연될 경우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필요 시, 사전 요청 부탁 드립니다.
  • Q
    [결제]예약금을 낸 후 잔금은 언제까지 내야 하죠?
    A
    예약금 및 잔액의 입금은 상품 출발일별로 상이합니다.
    잔액입금이 늦어질 경우 예약이 취소 될 수 있으니 담당자와 상담 시, 또는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 Q
    [결제]호텔 투숙일 이후 취소나 변경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호텔 투숙일 이후에 발생 하는 취소나 변경은 반드시 당사를 통하여 이루어져야 하며,
    일반적으로 투숙일 이후의 취소나 변경에 대해서는 호텔비 전액에 대한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또한 현지에서 사용하지 않은 호텔 비용에 대해서도 환불은 원칙적으로 불가능하며,
    만일 호텔에서 환불에 동의하는 확인증을 받으셨다면, 확인증을 당사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측과 재확인후 처리해드립니다.
  • Q
    [결제]호텔 예약 후 취소나 변경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취소마감일 이전에 요청하신 변경 및 취소에 대해서는 별도의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취소마감일 이후에 요청된 호텔 변경 및 취소에 대한 수수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일반 취소 규정
    취소마감일 이전 : 취소, 변경 수수료 없음
    취소마감일 이후 : 예약된 호텔의 첫 1박부터 최대 전체 숙박비에 대한 요금 (호텔별로 지역별로 상이)
    투숙일 당일취소 : 예약된 호텔 숙박 요금의 총액
    2) 특별 취소 규정
    행사기간. 이벤트. 연말 연시. 리조트 호텔. 예약 시에는 별도의 규정이 적용되며. 취소 마감일 이후 취소나
    변경 시에는 호텔 비용 전액에 대한 취소수수료나 변경 수수료가 적용 됩니다.
  • Q
    [예약]회원가입을 해야만 여행상품예약이 가능한가요?
    A
    예약은 홈페이지 회원예약, 비회원예약, 전화예약 등으로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Q
    [예약] 예약은 출발일로부터 며칠 전까지 할 수 있나요?
    A
    항공권 발권 전까지 예약 가능하지만 상품과 출발일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니 정확한 내용은 상품 담당자에게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예약]여행상품 변경이나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상품 담당자에게 전화를 주셔서 취소 또는 변경 요청을 하시고, 예약절차에 따라 취소규정에 맞추어 환불을 해드립니다.
    예약하신 상품 정보 하단에 여행약관을 확인부탁드립니다.
    취소수수료 규정이 여행 상품마다 다르므로 예약전 취소/환불규정을 확인부탁드립니다.
    단, 근무시간 외에는 예약 취소 및 변경이 접수, 처리 되지 않습니다.
    (평일: 09:00 ~ 18: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은 취소, 변경신청이 접수되지 않으며 취소일수에서 제외됩니다.